이세상에는 무의미한.. 수많은 종교가 존재합니다, 다만 자신이 믿는것은 자유지만 스스로 화를 자초한다. 이세상에 존재하는 수많은 종교를 스스로 믿으면 되지만 타인 에게 강요하지 말것이며, 타인에게 피해를 입히는 어리석은 행동은 절대 행하지 말것이며...
인류의 적대적인 종교들은 모조리 영원히 사라지기를 간절히 바라는 바이며..
종교는 최종적으로 자신을 믿으면 된다, 있지않는 무형의신을 믿는 자체가 바보들의 의미없는 행진일뿐이다.
이슬람 교도들은 (반역) 기독교인 이라는 이유로 온몸에 석유 붓고 불태워 죽입니다.
이게 뭡니까? 도대체 인간이 할 도리입니까? 저는 무교 입니다만, 이세상에 존재하는 어떠한 종교도 평화로운 삶을 보장 할수 없습니다. 종교전쟁은 인류역사상 끝없이 이어져 왔습니다. 과연 누구를 위한 종교인가?
자신이 믿는신 이외엔 이적으로 생각하며 꺼림낌 없이 인명을 대중 앞에서 살상하는 종교는
이름만있고 실상이 없는 무명무실(無名無失)없는것보다 못한것입니다.
무의미한 종교는 이세상에서 사라지기를 간절히 바라는 바입니다. 나약하고 어리석은 인간만이 종교에 매달리며 보이지 않는 자신의 우상을 위해 어리석은 행동을 서슴치 않게 행하는게 올바른 짓인가요?
저혼자만의 문제가 아니고 인류역사상 종교전쟁은 끝없이 이어져 왔으며 현재도 미래도 이어져갈것입니다. 갈수록 골이 깊어 질겁니다. 참으로 안타까운 일이 아닐수 없습니다. 눈물이... 슬픔이.. 인류의 미래, 참담함이 보여 괴로운 마음 감출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