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유튜브 편집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타는 금요일 입니다만,

필자는 그저 티스토리에 포스팅 하지요.

오늘은 유튜브에 동영상 편집기에 대하여 글을 써 보겠습니다.


◆ 동영상 편집기 사용전 원본 입니다 ◆


목적은 유튜브 동영상 편집기를 활용 한후 와 이전의 결과물을 

표현 하자고 합니다, 나름 이용 해보니 역시 유익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비교 동영상을 올려 보겠습니다.


◆ 동영상 편집기 사용후 동영상 입니다. ◆


YouTube 동영상 편집기 주소 http://www.youtube.com/editor 입니다.

위주소 가면 한글로 잘 설명 되어 있습니다. 편집할 동영상을 아래 위치한 자리로

마우스로 끌어놓은후 동영상 길이를 줄일수 있으며 오디오를 변경 할수 있습니다.



동영상 크기도 변경 가능 합니다. 420X315 480X360 640X480 960X720 

맞춤크기 5가지 크기 변경 가능 합니다. 그리고 동영상에 사진추가도 여러장 가능 하더군요, 화면전환도 추가할수 있습니다.또한 배너도 추가 가능 합니다.



6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1.동영상검색 2.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동영상 검색

3.사진추가 4.오디오 추가 5.전환화면 추가 6.동영상 제목 추가 등.

필자는 동영상 총길이 조절과 동영상 크기조정, 오디오를 추가하여 사용 합니다.



자동보정, 이동및확대/축소 밝기 및 대비, 동영상 손떨림 보정, 등 메뉴가 다양 합니다만 , 수정후 완료 시간이 다소 걸립니다. 그러나 이용 해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확실히 효과적인 동영상이 생성 될것입니다.




마지막 작업은 기본정보,수익창출,고급설정,을 변경 하셔야 합니다.

위의 2개의 동영상을 보시면 동영상 편집기를 사용한후 동영상이 업그레이드 된것 을 알수 있을겁니다, 여러분 시간을 투자 하셔서 보다 나은 동영상을



업로드 하셨으면 합니다. 물론 이미 사용 하시는분도 많으리라 생각 합니다. 

조금이나마 유튜브 동영상을 편집 업로드 하는것에 도움이 되셧으면 합니다.

그럼 즐거운 업로드 하시고 불금 되시길 바랍니다.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 서면 나들이  (2) 2014.0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