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덕TV 2014. 10. 5. 21:36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거운 일요일 월요병이 걱정되는 요일 입니다.

직장인들은 월요병의 스트레스가  많이 걱정 됩니다. 특히 이번주는 

3일동안 연이은 황금휴일 이라 좀더 피로감이 심할것 입니다.



즐겁고 신나는 노래를 추천 해드립니다. 스트레스 해소로 2NE1 신곡중에 4개의곡을 선정 해봤습니다.

"COME BACK HOME" "HAPPY" "너 아님 안돼(GOTTA BE YOU)" "멘붕(MTBD)"

자주 즐겨듣는 2NE1 걸그룹 노래들입니다.



2NE1 걸그룹은 LOLIPOP으로 가요계에 등장한후 FIRE, 1ST MINI ALBUM 그리고 

i Don`t Care 까지 2개월의 한번꼴로 히트곡을 발표하며, 거침없이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그리고 2010년 첫 정규앨범을 발표하며 순식간에 누구도 넘볼 수 없는 특별한 걸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그녀들은 예쁘고 여성스럽기보다는 멋있었고, 섹시함 보다는 카리스마를 택했다. 그녀들의 신선한 모습에 대중은 시선을 떼지 못했고 그 매력에 끌려 "BLAKJACK"

이라는 국경을 뛰어넘은 팬덤이 형성 되었다. 


0123456


마음의 준비를 할 틈도없이 2NE1 은 데뷔 1년 만에 국내 최고의 걸그룹이 된 것입니다. 그 후로도 2NE1 은 걷잡을 수 없는 인기를 얻은 만큼 부르는 곳도 많았고, 가야 할 곳도 많았다.



중간중간 바쁜 시간을 쪼개 싱글 앨범과 미니 앨범을 발표하며 2NE1 계속 성장했고, 2014년 현재 어느덧 데뷔 6년 차가 된 것이다.

그렇게  2NE1 은 자연스럽게 가수로서 성장 했습니다.



팬들의 아우성은 그들을 더욱 긴장하게 했고, 대중이 기다린 만큼 인정받을수 있는 앨범,

무엇보다 더 2NE1다운 음악을 만들어야 한다는 데 집중하게 했다. 

이런 보이지 않는 치열함 속에 2NE1은 진심으로 노력했다고 느낍니다.



"잊혀지지 않을까 하는 두려움..., 사람에 대한 사랑의 그리움 팬들의 인정...,

이제는 승부를 볼때..." 인터뷰 중 눈물 흘리며 말했던 2NE1 의 진심과

각오는 잊혀지지 않을 것 입니다.



제2의 도약을 위한 치열한 노력으로 똘똘 뭉쳐 만들어낸 정규 2집 앨범 "CRUSH"

지금 이시대에 2NE1 이 제시할수 있는, 가장 2NE1 스러운 음악이 딱 10곡 담겨져 있습니다. 

음악으로 다시 한번 가요계를 뒤흔들 (CRUSH) 앨범에 귀를 기울일 때 인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2NE1 1st MIini Albm 부터 많이 시청 애청 해 왔습니다.

여러분 들도 2NE1 걸그룹 음악들을 눈여겨 청취 해보시길 권유 해봅니다.

카리스마 있는 가사와 리듬은 스트레스 해소엔 제격인것 같습니다.

2NE1 걸그룹 여러분 CL 박봄 다라박 공민지 화이팅 ~~!!!!!


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