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이야기/여행,여정,

낚시인의 기본



안녕 하세요, 잘지내시죠 ^^;

"후덕월드" <==(인터넷에 검색하시면 ) 필자입니다, 오래간만에 낚시를 다녀 왔습니다.

저는 평상시 낚시와 투망을 즐깁니다, 오늘은 일상 이야기를 포스팅 합니다.


★ 도다리 장만하기 


★투망 던지는법 하수입니다 ★



각설하고 오늘은 제가 거주하는 부산 바닷가에서 낚시 다녀온것을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제가 거주하는 주위는 삼면이 바다라서 낚시와 투망을 자주 즐기는편입니다만,

오늘은 낚시에 대하여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오늘은 운좋게 수준급 도다리 2마리와 숭어, 꼬시래기(망둥이) 를 30여마리를 잡았습니다.

정석적으로 물고기낚시는 물때와 운이 따라야만 많이 잡을수 있습니다.

인생은 운입니다, 물론 노력은 필수겠지요, 노력이 없으면 운도 무용지물(無用之物) 이겠지요.



낚시인들의 기본스킬은 역시 잡은 고기를 먹을수 있도록 장만을 할수 있어야 할것 같습니다.

오늘 제가 잡은 도다리를 장만 하는 모습을 리얼하게 동영상을 만들었습니다만, 

[사실은 칼이 너무 안들어서 애를 먹음 ㅠ.ㅠ] 물론 제가 장만하는 스킬은 정석이 아닐수도 있지만 깔끔하게 장만 하는



장인의 모습도 중요 하다가 생각 합니다, 예를 들어 잡기만 하면 답이 없겠죠.

잡아서 회도 뜨고 매운탕도 즉석으로 만들어 낸다면 진정한 장인이라고 말할수 있다고 생각 합니다.

여하튼 다재다능 하다면 수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며 따를것으로 압니다.




도다리[생선]회가 맛있게 장만 되었죠... ?

횟집 만큼 가지런히 장만 하진 못했지만 솜씨를 발휘하여

바다고기 도다리회를 장만 해보았습니다. 부족한점 양해 바랍니다. ^^;






'일상.생활 이야기 > 여행,여정,'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5년 회상  (0) 2015.12.30
중국여행후기3  (0) 2015.10.14
중국여행후기2  (0) 2015.10.12
중국여행후기1  (0) 2015.10.05